언론뉴스매거진

[경기헤럴드] "가하코스 랩 씨 COS-VCE 100,000ppm함유된 스킨제품"출시

작성자
가라사대 주식회사 가라사대 주식회사
작성일
2019-09-16 20:46
조회
64




경기도 의왕시 소재 두피전문회사인 가라사대(주)(대표이사 김진숙)가 7월 8일 스킨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가하코스(GAHACOS)를 론칭하고 신제품 랩 씨 루미너스 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 가하코스 랩 씨 라인은 비타민C 유도성분인 COS-VCE 함유량이 높고 피부 톤 개선에 뛰어난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가하코스 랩 씨 루미너스 리쥬베네이팅 세럼과 가하코스 랩 씨 루미너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다. 리쥬베네이팅 세럼은 백장미꽃잎, 화이트와인, 비파나무잎 추출물과 14가지 슈퍼푸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밝은 피부 톤 케어에 특화 되어 있으며 티로시나아제의 산화 억제를 도와 멜라민의 생성을 조절하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전했다. 또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붉은장미꽃잎, 레드와인, 비파나무잎 추출물과 다량의 세로토닌을 함유한 바나나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위 제품들은 피부 자극이 없고 다른 비타민C 유도체에 비해 뛰어난 안정성, 고농도는 물론 저농도에서도 탁월한 효과, 고농도에서 높은 콜라겐 합성, 특별한 공정으로 생산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미국, 유럽, 한국, 중국, 일본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특허기술을 적용한 COS-VCE는 전성분의 10%에 해당하는 100,000ppm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K1-CURE와 KARASADAE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가라사대(주)의 가하코스 스킨케어가 벌써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진숙 대표이사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이번에 출신된 제품은 모든 직원들의 성과이다.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회사의 목표처럼 최상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만들었다. 짧은 기간이지만 사용해 보신 소비자들이 호평의 글을 보내주셔 그동안 연구한 보람이 가득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http://www.ggherald.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119&idx=48381